TOP
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맑음 서울 19 °C
로그인 회원가입 아이디찾기 비밀번호찾기
0
서로의 생각을 말하다! 열린 커뮤니티 세상!
베스트컨텐츠
자유게시판
매장
디자이너
사입삼촌
뉴비
업체 신고
유머·감동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신고하기
"'월 800만원' 건물주 남편 밤낮 없이 게임만"…신혼 2년차 아내 속앓이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2023-09-25 16:13:19
추천수 8
조회수   80

글쓴이

익명

제목

"'월 800만원' 건물주 남편 밤낮 없이 게임만"…신혼 2년차 아내 속앓이
내용
대표이미지

 게임만 하는 건물주 남편과 대화가 단절된 아내가 고민을 털어놨다.

25일 JTBC '사건반장'에서는 밤낮없이 게임만 하는 남편과 갈등을 겪고 있다는 결혼 2년 차 30대 신모씨의 사연이 그려졌다.

사연에 따르면 신씨는 20대 후반 소개팅에서 남편 A씨를 처음 만났다. A씨는 개인 사업을 준비하고 있다고 얘기했지만, 준비만 할 뿐 진행되는 게 없었다. 그러던 중 A씨에게 물려받을 건물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건물을 물려받은 A씨는 매월 통장에 800만원에 달하는 월세를 받고 있다. 반면 직장 10년 차인 신씨는 여유 있는 집안에서 자랐지만 남들처럼 평범하게 대학을 졸업하고 꾸준히 일하며 매월 세후 300만원 정도 버는 상황이다.

주변에서는 신씨를 부러워하지만 신씨는 세를 받는다는 구실로 밤낮 구분 없이 게임만 하는 A씨가 한심하게 느껴진다고 토로했다.

돈을 떠나 생산적인 삶을 살길 바랐던 그는 A씨에게 다른 취미라도 가져보길 권했지만, A씨는 "숨만 쉬어도 돈이 들어오는데 왜 굳이 힘들게 사냐"며 놀고먹기만 하겠다는 입장을 고수하고 있다.

 


 

신씨는 남들처럼 아침에 일어나 낮에 일하러 가는 평범한 삶을 꿈꾼다며 "이런 바람이 너무 과분하냐"며 고민을 털어놨다.

김은배 전 서울경찰청 국제범죄수사팀장은 "월세가 800만원이 나오는 게 중요한 게 아니고 일을 하고 사회생활을 하고 성취감을 느껴야 한다. 건물에서 나오는 돈은 모아뒀다가 노후에 쓰시고 지금은 열심히 일해서 사회생활을 해라"라고 조언했다.

박상희 샤론정신건강연구소 소장은 "이 부부의 문제는 건물이 있느냐, 800만원이 들어오느냐가 아니다. 제일 중요한 건 남편이 게임 중독이라는 거다. 중독을 해결하지 못하고 이렇게 살면 돈이 아무리 많아도 마약 중독, 외도로 가고 건물 10채라도 10년 안에 다 말아 먹는다. 돈이 많아서 가정이 파괴되는 경우를 상당히 많이 봤다"고 우려했다.

사연을 접한 시청자들은 "술 먹고 노는 것보다 집에서 게임하는 게 더 좋지 않나", "만인이 원하는 팔자 아니냐", "노는 것도 한순간이다. 조금만 참으면 스스로 방에서 나올 거다", "혼자 게임만 할 거면 결혼을 왜 했을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추천 스크랩 소스보기
수정삭제목록
글쓴이가 작성한 글
+ 더보기
게시판명 제목 조회수 추천수 등록일
게시물이 없거나 리스팅 권한이 없습니다
자유게시판 전체목록 (2046)
1
2
3
4
5
6
CATEGORY
자유게시판 2046
매장 10
디자이너 0
사입삼촌 318
뉴비 398
업체 신고 1
유머·감동 352
2d클라우드
트랜드
자유게시판
디자이너
사입
프로모션
스튜디오
알바
촬영대행
구인구직
동대문
광고
야간
좋아하는
니오
공지사항 더보기
스마트 호출 "꾹" 사업파...
★디디엠톡 가입 시 스타...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