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컨셉코리아(대표 이주철)의 패션 플랫폼 W컨셉이 올해를 빛낸 브랜드와 상품을 조명하는 ‘2023 연말결산 어워즈’를 진행한다.
이번 ‘2023 연말결산 어워즈’는 오늘(4일)부터 11일까지 열리며, 1월부터 11월까지 패션, 뷰티, 라이프 내 12개 세부 카테고리 별로 판매량, 리뷰, 선물, 반품률 등 자체 기준에 따라 선정한 200여 종의 인기 상품을 소개하고 할인가에 선보인다.
여성 의류에서는 올해 ‘숏패딩’, ‘가디건’, ‘원피스’, ‘백팩’ 등 상품이 인기가 높았다. 이와 같은 상품의 인기는 W컨셉 키워드 검색 데이터 수치 상으로도 확인된다.
먼저, 패딩, 코트/자켓 등 아우터 상품을 선보인다. 허리선까지 오는 짧은 기장의 숏패딩, 볼륨감이 특징인 푸퍼패딩, 트위드재킷이 인기를 끌면서 온앤온, 플랙, 닐바이피, 프론트로우 등 브랜드가 베스트셀러로 선정됐다. 가디건은 리엘, 보카바카, 제너럴 아이디어 등에서 선보인 노르딕 디자인, 브이넥 디자인이 인기가 높았다.
원피스는 하객룩, 일상복으로 입을 수 있는 깔끔한 디자인, 블랙 색상의 선호가 높았고 플로움, 오떼뜨 등 브랜드가 포함됐다.
백팩은 실용성과 멋을 잡을 수 있어 인기 상품으로 떠올랐고, W컨셉에서는 아노에틱 백팩이 베스트 상품으로 선정됐다. 이외에도 미니백으로 인기가 높은 르메메, 아뜰리에 드 루멘 핸드백 등을 함께 선보인다.
[출처] 어패럴뉴스(http://www.apparel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