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가 운영하는 취향 기반 패션 플랫폼 폴더(FOLDER)가 겨울 양털 및 패딩 부츠 출시 후 올 겨울 좋은 흐름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폴더에서 취급하는 매입 브랜드뿐만 아니라, 직접 제조해서 전개하는 폴더라벨(FOLDER)과 오찌(OTZ)에서 출시한 합리적인 가격대의 양털 부츠의 반응이 뜨겁다.
폴더라벨(FOLDER) 시어링 부츠 미니는 전 연령대 여성 고객들에게서 고르게 판매되며 전월대비 매출이 61% 상승했다. 특히, 부드러운 에코 퍼와 생활 방수가 가능한 신세틱 스웨이드가 적용돼 맘카페에서 가성비 상품으로 입소문이 나는 등 온라인에서 화제를 이끌기도 했다.
한편, 오찌(OTZ)에서 출시한 벌루니(BALLOONY) 컬렉션도 전월대비 매출이 54.5% 상승했다. 벌루니는 겨울 슈즈를 고민하는 2030여성 고객 조사를 통해 전년도에 출시된 윈터 부츠를 업그레이드해 선보이는 슈즈 컬렉션이다.
다양한 컬러 및 실루엣의 미니 클로그, 패디드 부츠 등 10종 스타일로 구성됐으며, 모두 3.5cm 플랫폼 미드솔이 더해져 자연스러운 키높이와 꽃을 형상화한 오찌 로고 참 장식 사은품이 젊은 여성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다.
폴더에서 전개하는 다양한 겨울 슈즈는 폴더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폴더스타일닷컴 및 무신사에서 찾아볼 수 있다.
[출처] 어패럴뉴스(http://www.apparel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