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캐주얼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밴드 'DAY6(데이식스)'와 함께 '24년 가을겨울 시즌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
에잇세컨즈는 클래식하고 정제된 유ㅔ스턴 무드의 캡슐컬렉션 'PROJECT(WW6)'을 새롭게 출시했다. 'PROJECT()'는 매 시즌 빠르게 변화하는 최신 트렌드에 맞춘 스타일을 전개한 프로젝트 시리즈의 캠슐컬렉션이다.
DAY6와 함께하는 웨스턴 컬렉션이라는 의미의 ‘WW6(Wild West X DAY6)’는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웨스턴 스타일의 상품으로 구성됐다. 트렌디한 컬러감의 체크 패턴 셔츠와 웨스턴 그래픽 티셔츠, 빈티지한 워싱과 스터드 장식이 적용된 데님 팬츠, 세미부츠컷 핏의 연청 데님 팬츠 등이 대표 상품이다.
에잇세컨즈는 이달 22일, 공식 유튜브 채널 ‘8초 TV’를 통해 ‘한 소절 상담소’ 콘텐츠를 공개한다. DAY6 멤버들이 각 사연에 맞는 노래를 부르고 사연에 관해 간단한 토크를 나누는 형식의 콘텐츠다.
[출처] 어패럴뉴스(http://www.apparel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