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흐림 서울 26 °C
로그인 회원가입 아이디찾기 비밀번호찾기
0
서로의 생각을 말하다! 열린 커뮤니티 세상!
베스트컨텐츠
자유게시판
매장
디자이너
사입삼촌
뉴비
업체 신고
유머·감동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신고하기
"휴가철 제일 많이 팔린 식품은"… 홈플러스 '썸머 홈플런' 매출 보니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2024-08-16 09:07:33
추천수 8
조회수   24

글쓴이

익명

제목

"휴가철 제일 많이 팔린 식품은"… 홈플러스 '썸머 홈플런' 매출 보니
내용
대표이미지

주요 5개 점포 매출 50% 이상 증가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10여일 만에 10만명 이상 가입
한돈 삼겹살·목심 매출 약 30% 증가

 

 

 

홈플러스가 휴가철을 맞아 대대적으로 진행한 할인 행사가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휴가 시즌 초특가로 선보인 필수 먹거리 상품들이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홈플러스는 지난달 25일부터 이달 11일까지 진행한 '썸머 슈퍼세일! 썸머 홈플런'이 흥행에 성공했다고 16일 밝혔다. 주요 5개 점포 매출은 전년 대비 50% 이상 증가했으며 점포별로는 매출이 최대 90% 신장했다.

 

홈플러스 온라인 매출도 눈에 띄게 증가했다. 근거리 기반 퀵커머스 '즉시배송' 매출은 전년 대비 약 33% 증가했고 홈플러스 온라인 전체 매출도 약 12% 뛰었다. 온라인 앱으로 주류를 주문해 원하는 날짜·시간대에 픽업할 수 있는 '주류 이지픽업' 매출은 약 133% 급증했다.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수도 행사 시작 10여일 만에 10만명 이상 가입하는 등 폭발적으로 증가했다. 했다. 전월 동기 대비 30% 가량 많은 수치다.

 

     

 

'썸머 홈플런' 흥행은 알뜰한 휴가를 추구하는 트렌드에 맞춰 '초저가'로 마련한 휴가철 먹거리 상품들이 이끌었다.

 

대표적으로 초특가 깐마늘, 오이, 파프리카 매출이 전년 대비 각각 248%, 106%, 92% 매출 성장을 보였다. 과일은 최저 7990원에 선보인 복숭아가 약 11% 증가했으며 자두(24%), 수박(5%), 무화과(65%), 사과(51%), 블루베리(10%) 등도 매출이 늘었다.

 

축산 매출은 주요 점포 기준 전년 대비 약 8% 성장했다. 특히 한돈 삼겹살·목심 매출이 약 30% 증가했다. 990원 파격가에 내놓은 '보먹돼' 역시 10% 이상 매출이 늘었다. 이달 1일 출시한 초저가 맥주 타이탄은 초도 물량 7만캔이 단 3일 만에 완판됐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합리적인 휴가철 장보기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와 맞아떨어지면서 올해는 지난해 '썸머 홈플런' 행사보다 한층 더 뜨거운 반응이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장바구니 물가 부담 없이 좋은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행사를 지속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추천 스크랩 소스보기
수정삭제목록
글쓴이가 작성한 글
+ 더보기
게시판명 제목 조회수 추천수 등록일
게시물이 없거나 리스팅 권한이 없습니다
자유게시판 전체목록 (2499)
1
2
3
4
5
6
7
8
9
10
11
CATEGORY
자유게시판 2499
매장 22
디자이너 0
사입삼촌 367
뉴비 464
업체 신고 1
유머·감동 397
2d클라우드
트랜드
자유게시판
프로모션
스튜디오
촬영대행
사입
구인구직
알바
야간
피팅모델
디자이너
동대문
인천스튜디오
맥도날드
공지사항 더보기
스마트 호출 "꾹" 사업파...
★디디엠톡 가입 시 스타...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