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복 브랜드 ‘앙개’가 오는 26일까지 비이커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국내 첫 번째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지난 6월 빠르게 변화하는 패션 시장과 소비 트렌드에 부응하고, 지속 성장을 위한 발판을 마련하기 위해 ‘앙개’를 런칭했다.
‘앙개’는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을 필두로 일본/미국/중국 등 해외 편집숍 7곳에 입점해 국내외 사업을 동시 전개하고 있다. 첫 컬렉션에서 주력 상품으로 선보인 시어 네트 미니 드레스, 링클 저지 롱 드레스가 완판되는 등 젊은 여성 고객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앙개’는 은은하게 비치는 베일을 컨셉으로 한 팝업 공간을 통해 브랜드 정체성을 시각적으로 구현했다. 시어하면서도 부드러운 소재의 환한 커튼을 매장 곳곳에 배치해 감각적이면서도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인체의 실루엣을 센슈얼하게 표현함으로써 본연의 아름다움을 드러낸다는 브랜드 철학도 반영했다.
팝업스토어는 ‘EXPERIMENT OF SUBTLE SENSUALITY(미묘한 관능성의 실험)’를 테마로 한 24 FW 컬렉션이 구성된다.
가벼운 무게감과 앞면의 셔링 디테일이 돋보이는 패딩, 독특한 퀼팅 원단의 리버서블 디자인과 리본 디테일로 포인트를 준 점퍼, 짧은 기장이 특징인 멜란지 울 소재의 하프 코트 등 간절기부터 추운 날씨까지 활용할 수 있는 아우터를 선보인다.
또 몸에 흐르는 실루엣으로 레이어드 연출하기 좋은 니트 풀오버/스커트/팬츠와 지난 6월 출시 이후 리오더를 진행했을 정도로 인기를 끌었던 빅 박서백(Boxer bag) 시리즈인 패디드 백을 새롭게 내놨다.
[출처] 어패럴뉴스(http://www.apparel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