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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난닝구’ 수익 관리 집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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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 트렌드 및 이슈 > 상세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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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1-24 14:45:3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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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쓴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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익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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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난닝구’ 수익 관리 집중 |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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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라인(대표 이정민)의 ‘난닝구’가 내실경영에 집중한다.
원가 상승에 따른 이익률 보존, 스타일 수 축소 및 생산 수량 축소, 상품 판매 적중률을 높일 수 있는 디자인 강화, 매장유입을 유도할 수 있는 이월 및 기획 상품 할인적용 확대를 핵심 전략으로 움직인다.
경기전망이 어둡고 매출 호재 이슈가 많지 않아 물량을 지난해와 동일한 수준으로 움직이며 판매 부진에 따른 증가한 재고 수량을 매장별 이월행사 확대로 적극적으로 소진한다. 경제 상황이나 영업환경 변화에 따라 판매호조 요소가 있는 시점에만 중점적으로 판매 가능한 상품을 추가 증량, 생산량을 유동적으로 변동 적용해나간다.
고물가로 저단가 수요가 증가하는 것을 감안, 정상상품 외 다양한 저단가 상품들과 미끼상품들을 활용, 꾸준한 수요를 이끌 계획이다.
유통망은 주요 백화점 점포별 MD개편 조닝 축소에 대비한 신규 매장 확보로 기존 매장수를 유지하는 데 초점을 맞춘다.
‘난닝구’는 지난해 480억의 매출로 마감했다.
[출처] 어패럴뉴스(http://www.apparel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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