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흐림 서울 27 °C
로그인 회원가입 아이디찾기 비밀번호찾기
0
서로의 생각을 말하다! 열린 커뮤니티 세상!

평점

평점

RUNWAY
판매 분석
패션 트렌드 및 이슈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신고하기
한세엠케이, 美 하다드 선정 '2023 베스트 파트너' 수상
패션 트렌드 및 이슈 > 상세보기 | 2024-07-15 09:34:33
추천수 12
조회수   51

글쓴이

익명

제목

한세엠케이, 美 하다드 선정 '2023 베스트 파트너' 수상
내용
대표이미지

한세엠케이가 지난 4월 미국 뉴욕 하다드 브랜드(이하 하다드) 본사에서 열린 올해 SS 상품설명회에서 '2023 베스트 파트너'상을 수상했다.

 

이 상은 한 해 동안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룬 파트너를 선정해 수여하는 것으로, 한세엠케이가 전개중인 플레이키즈-프로가 2023년 글로벌 시장에서 우수한 성과를 인정 받아 수상하게 됐다.

 

플레이키즈-프로는 런칭 이후 국내 키즈 스포츠 시장을 선도하며 유의미한 성과를 잇따라 기록했다. 조던 신학기 가방 세트를 비롯헤 나이키 홑겹 윈드러너, 상하세트 등 한국 시장의 특성을 살려 개발한 독점 상품 역시 출시 직후 연이어 완판되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

 

한세엠케이는 하다드와 국내 독점 판매 계약을 체결, 2015년 7월 루키 USA 컨셉을 기반으로 한 '플레이키즈-프로' 매장을 런칭했다.

플레이키즈-프로는 국내 유일의 키즈 스포츠 멀티 스토어로 나이키 및 조던, 컨버스, 헐리 등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의 키즈 라인을 다채롭게 선보이고 있다. 다양한 브랜드의 의류, 신발, 액세서리 등을 모두 찾아볼 수 있다는 점에서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나이키 키즈의 성공적 안착도 주목할 만한 부분이다. 2023년에는 경기, 대구, 부산 등을 중심으로 매장을 확대하며 매출 증대를 이끌었고, 올해 6월 기준 오프라인 매장 매출은 전년 대비 54% 증가하는 성과를 거뒀다.

한세엠케이는 이러한 성장세에 힘입어 플레이키즈-프로의 유통, 상품, 마케팅 등 역량을 적극 강화할 방침이다. 나이키 키즈는 전국 각지의 거점 지역 내 유통망을 넓혀 고객 접점을 강화할 예정으로 올 하반기 중 10개의 매장을 추가 오픈할 계획이다.



[출처] 어패럴뉴스(http://www.apparelnews.co.kr/)

 

추천 스크랩 소스보기
목록
글쓴이가 작성한 글
+ 더보기
게시판명 제목 조회수 추천수 등록일
게시물이 없거나 리스팅 권한이 없습니다
패션 트렌드 및 이슈 전체목록 (601)
1
2
3
4
5
6
7
8
9
10
CATEGORY
RUNWAY 217
판매 분석 5
패션 트렌드 및 이슈 601
2d클라우드
트랜드
자유게시판
프로모션
스튜디오
촬영대행
사입
구인구직
알바
야간
피팅모델
디자이너
동대문
인천스튜디오
맥도날드
공지사항 더보기
스마트 호출 "꾹" 사업파...
★디디엠톡 가입 시 스타...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