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맑음 서울 24 °C
로그인 회원가입 아이디찾기 비밀번호찾기
0
서로의 생각을 말하다! 열린 커뮤니티 세상!

평점

평점

RUNWAY
판매 분석
패션 트렌드 및 이슈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신고하기
'브라운야드' 상반기 매출 50% ↑
패션 트렌드 및 이슈 > 상세보기 | 2024-07-22 08:37:38
추천수 12
조회수   56

글쓴이

익명

제목

'브라운야드' 상반기 매출 50% ↑
내용
대표이미지

여름 상품 활성화 전략

신규 라인 '밸런스' 인기

 

씨에스에프디자인의 '브라운야드'가 올해 상반기 매출이 전년 대비 50% 신장했다.

 

올해 침체된 패션 경기에도 높은 성장세를 기록한 데는 기획·생산 부문을 강화했기 때문. 특히 연간 매출 비중이 가장 낮았던 여름 시즌 상품 판매 활성화를 위한 전략을 수반하면서 상반기 매출을 끌어올렸다.

'브라운야드'는 아우터 판매에 강한 브랜드로, 추동 시즌 매출 비중이 전체 65%로 동일 외형 브랜드 대비 높은 편이다.

 

여름 시즌에는 피그먼트 다잉 티셔츠, 유넥 티셔츠 등 새로운 디자인의 제품 출시, 에센셜 반팔 티셔츠 등 대표 상품의 SKU 확대 등으로 구성력을 한층 높였다.

 

에센셜 반팔 티셔츠는 SKU를 12개로 넓히고, 종전보다 많은 물량을 투입해 올 상반기까지 1만 장을 팔았다. 이외도 원데이 티셔츠 등 주요 아이템의 판매 흐름이 끊기지 않도록 초도 물량은 전년 대비 2배 이상 확대했다.

지난해 생산 파트의 인력을 보강, 새로운 소싱처를 발굴하는 등 체계적인 생산 시스템을 마련한 것이 발판이 됐다.

이번 SS시즌 선보인 신규 라인 ‘밸런스’도 좋은 반응을 얻었다. ‘밸런스’는 ‘밸런스 오브 라이프(Balance of Life)’를 슬로건으로, 일상의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균형 잡힌 삶을 추구하는 이들을 위해 기획된 스포츠 컬렉션이다. 러닝을 테마로 한 첫 시즌 컬렉션은 자사몰과 플래그십 스토어 등 일부 매장에서만 판매했는데, 기대 이상의 성과를 올렸다. 패션에 관심이 많은 러닝 크루 멤버들을 중심으로 호응을 얻었다. 굵직한 편집숍에서 수주 문의를 받았고,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로부터 협업 제안을 받는 등 큰 관심을 받았다.

매출 상승세는 오프라인에서 더욱 두드러졌다. 신세계 센텀시티점은 매월 1억 원 이상의 매출을 올리며, 올해 연간 15억 원 달성을 예상했다. 현대 판교점은 올해 6월까지 5억 원의 매출을 기록, 연말까지 10억 원 달성을 예상했다. 이번 하반기에는 백화점 1개 점을 추가 개설한다.

올해 상반기에는 45억 원의 매출을 기록했고, 연말까지 100억 원 이상의 매출을 목표로 한다.       

 

 




[출처] 어패럴뉴스(http://www.apparelnews.co.kr/)

추천 스크랩 소스보기
목록
글쓴이가 작성한 글
+ 더보기
게시판명 제목 조회수 추천수 등록일
게시물이 없거나 리스팅 권한이 없습니다
패션 트렌드 및 이슈 전체목록 (598)
1
2
3
4
5
6
CATEGORY
RUNWAY 217
판매 분석 5
패션 트렌드 및 이슈 598
2d클라우드
트랜드
자유게시판
스튜디오
프로모션
촬영대행
사입
구인구직
디자이너
야간
알바
피팅모델
동대문
니오
광고
공지사항 더보기
스마트 호출 "꾹" 사업파...
★디디엠톡 가입 시 스타...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