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으로 DB화된 동대문 아이템을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글로벌 시장의 수요에 대응한다. 기존 유통 구조에서는 국내 판로 (온라인쇼핑몰,브랜드,소매)와 에이전시를 통한 해외 판로가 있어 판매 루트가 제한적이다. 하지만 생산자가 주도적으로 판매하는 'B2C'방식의 새로운 유통 구조에서는 "알리페이, 위챗체이, 샤오홍수, 틱톡, 쇼피, 라자다, 큐텐" 등의 유수의 해외 온라인 플랫폼과의 연계가 가능하기에 판매루트를 다변화 할 수 있다.
이를 자체 통합 유통 플랫폼을 통해서 한류가 전세계의 메인 스트림으로 떠오른 지금 'K-BEAUTY'와 함께 상대적으로 저평가 되어있는 'K-FASHION'을 전세계에 수출한다.
1차 타켓 : 중국, 동남아시아 / 2차 타켓 : 미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