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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12-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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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요즘패션트렌드 발레코어...
고프코어룩이라는 단어도 생소했는데, MZ세대 사이에서 2023 요즘패션트렌드로 자리 잡은 발레코어룩인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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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 분석
패션 트렌드 및 이슈
구찌 2024 F/W 남성복 컬렉션에서 발견한 트렌드
커플 룩의 정석이었습니다. 구찌의 2024 S/S 여성복 컬렉션과 2024 F/W 남성복 컬렉션을 겹쳐보면 하나처럼 연결되었죠. 분명한 의도였습니다. 사바토 데 사르노는 컬렉션을 ‘미러링’으로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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익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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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1-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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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5
2월 ‘2024 F/W 서울패션위크’ 참가 브랜드 21개 선정
중진과 신진 컬렉션 통합 글로벌 경쟁력에 포커싱 서울시(시장 오세훈)가 주최하는 ‘2024 F/W 서울패션위크’가 2월 1일부터 5일까지 5일간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와 성수동 에스팩토리에서 진행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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익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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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1-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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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2
남성복, 온라인 공략 속도
자사몰 키우고 외부몰 확대 전용 라인, 독립 브랜드 육성 최근 남성복 업계가 온라인 공략에 한층 더 속도를 내고 있다. 남성복 업계에서 온라인 채널은 큰 매출은 없으나 버리기 아까운 ‘계륵’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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익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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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1-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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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8
잉크, 2024 Pre-Spring 컬렉션 공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이혜미가 이끄는 여성복 브랜드 EENK의 2024 Pre-Spring 컬렉션은 과거를 통해서 내일을 이끌어낸다. EENK의 시그니처인 구조적인 디자인의 재킷은 단추로 실루엣을 변형할 수 있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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익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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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1-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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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1
‘발렌티노 더 내러티브’ 캠페인 공개
메종 발렌티노가 브랜드 앰버서더로 활동 중인 방탄소년단 (BTS) 슈가와 함께,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킬 새로운 캠페인을 공개했다. 메종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피엘파올로 피춀리(Pierpaolo Piccioli)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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익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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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1-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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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0
2024년 다시 돌아온 청치마 트렌드
지난해 초, 데님 스커트는 기어코 예의 명성을 되찾았습니다. 추억 속에만 남을 듯했던 데님 맥시스커트를 필두로 런웨이와 스트리트 곳곳에 등장했죠. 이후 조용한 럭셔리의 등장으로 잠잠해진 것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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익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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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1-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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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6
삼성패션연구소 “올해의 컬러는 ‘블루’와 ‘그린’”
삼성물산 패션부문(부문장 이준서)의 삼성패션연구소가 경제 불확실성과 소비 심리위축이 예상되는 2024년 패션 시장에서 주목해야 할 컬러로 ‘블루’와 ‘그린’을 선정했다. 올해는 육십 간지의 41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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익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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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1-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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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2
[공지] ‘이탈리아 패션데이즈 인 코리아’ 1월 31일부터 2월 2일까지 개최
컨템포러리, 모피, 슈즈 등 60여개 브랜드 참가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럭셔리, 캐주얼 패션 브랜드 60여 개가 서울의 한자리에 모인다. 주한 이탈리아 무역공사(ITA, 관장 페르디난도 구엘리)가 주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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익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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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1-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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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1
새해 복종별 사업계획 - 캐주얼
온라인 發 캐주얼 몸집 키우기, 레거시 브랜드 디자인 차별화 온라인 캐주얼, 백화점 이어 대리점 진출 ‘마인드브릿지’ 상품 업그레이드 투자 올해는 온라인 캐주얼 브랜드의 시장 장악력이 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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익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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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1-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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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1
미니멀 스타일을 좋아한다면 참고해야 할 룩 5
지난여름 조용한 럭셔리의 대유행은 미니멀 룩의 부활을 촉발했습니다. 2024 S/S 런웨이에도 미니멀 무드를 표현하기 위해 기본 컬러와 테일러링에 집중한 브랜드가 여럿 보였고요. 예전부터 미니멀한 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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익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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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1-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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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8
영 서그, 자신의 브랜드 ‘Act Normal’ 선보인다
힙합 아티스트 영 서그(Young Thug)가 자신의 브랜드를 선보입니다. 브랜드명은 ‘Act Normal’! 영 서그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브랜드 론칭 소식을 직접 알렸습니다. 그는 “만약 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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익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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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1-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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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6
여성복, 해외 시장서 돌파구 찾는다
백화점 축소에 세대교체 해외 온라인, 홀세일 도모 기성 여성복 업체들이 해외 사업을 적극적으로 모색하고 있다. 백화점 비중 축소와 여성복 세대교체로 내수시장의 한계에 부딪히자, 돌파구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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익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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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1-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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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9
2024년 봄까지 레깅스 유행은 계속된다
레깅스는 여전히 트렌드 한복판에 있습니다. 모든 바지를 대체할 정도죠. 2010년대 레깅스는 스포츠웨어의 용도로만 사랑받았습니다. 2020년대에 들어서며 스포츠웨어는 하나의 패션 트렌드가 됐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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익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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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1-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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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3
스페인 ‘망고’, 3년간 글로벌 매장 500개 증설
작년 신규 개설 매장 136개 내년까지 美 매장 20개 증설 스페인에서 ‘자라’의 라이벌로 불리는 ‘망고’가 적극적인 글로벌 시장 확대에 나서, 오는 2026년까지 3년에 걸쳐 500개 신규 매장을 개설할...
by.
익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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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1-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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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해 패션 키워드 ‘PROGRESS(진보)’
고프코어와 레트로, 조용한 럭셔리의 진화 브랜드 독창성 강조...시장 세분화 가속 지난해 패션 시장은 코로나19 팬데믹이라는 유례없는 위기 이후 불확실성이라는 혼란까지 더해져 숨 가쁜 한 해를 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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익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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