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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 여름 양말이 회심의 아이템인 이유
샌들과 함께하거든요! 양말과 샌들, 한때 몸서리칠 정도로 금기시했던 조합이지만 이제 다시 들여다볼 때가 왔습니다. ‘보그 월드: 파리’에서 바바라 팔빈이 새파란 양말에 금색 플랫폼 샌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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익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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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6-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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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찾는 유럽 패션, 트레이드쇼 연달아 개최
이탈리아부터 포르투갈 슈즈까지... 한국은 ‘아시아 교두보’ 편집숍, 온라인 커진 국내 리테일러들 관심도 크게 증가 최근 한국 진출을 희망하는 유럽 브랜드들이 급증하면서 국내 트레이드쇼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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익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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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6-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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곽현주 디자이너, ‘애플키튼’ 본격 전개
하반기 온라인 입점 곽현주 디자이너가 여성복 ‘애플키튼’의 본격 전개를 시작했다 ‘애플키튼’은 2021년 상반기 런칭, 일상에서 영감을 받은 원마일웨어를 선보인다. 지속 가능한 라이프스타일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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익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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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6-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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英 패션 ‘막스앤스펜서’, 알파카 울 사용 중단 철회
텍스타일익스체인지의 인증 도입 PETA 등 동물 보호 단체 반발 영국 굴지의 패션 리테일러 막스앤스펜서(Marks and Spencer, 이하 M&S)가 동물 보호단체의 반발에도 불구하고 그동안 사용을 중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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익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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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6-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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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름에 더 자주 입게 될, 셔츠 스타일링
후덥지근하고 축축한 바깥, 에어컨 바람으로 서늘한 실내. 여름이 되면 안팎의 경계가 분명해집니다. 여름에 셔츠가 필수인 이유죠. 일단 여름 셔츠 스타일링의 핵심은 가볍게 입는 겁니다. 그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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익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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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6-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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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 100대 브랜드, "명품/의류 가치 변동 심화"
루이비통 10위권 밖 밀리고, 나이키 27위로 추락 자라 47%, 에르메스 23% 급등, 룰루레몬 첫 진입 100대 브랜드 평균 20% 증가, 명품 8% 증가 그쳐 영국의 브랜드 컨설팅 칸타그룹이 매년 발표하는 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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익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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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6-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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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난닝구’ 수익 관리 집중
엔라인(대표 이정민)의 ‘난닝구’가 내실경영에 집중한다. 원가 상승에 따른 이익률 보존, 스타일 수 축소 및 생산 수량 축소, 상품 판매 적중률을 높일 수 있는 디자인 강화, 매장유입을 유도할 수 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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익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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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1-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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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리비아로렌, 간절기 대비 아우터 5종 출시
세정(회장 박순호)의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이 간절기에 착용하기 좋은 아우터 5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 간절기 아우터 5종은 핸드메이드 자켓, 숏패딩, 경량 다운 등 보온성과 트렌디한 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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익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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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1-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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탑텐, 2024 SS시즌 NEW 컬렉션 공개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이 전개하는 SPA브랜드 탑텐(TOPTEN10)이 2024SS시즌을 맞아 배우 이나영, 장기용과 함께한 뉴컬렉션 화보를 오늘(22일) 선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배우 이나영은 전세대를 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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익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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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1-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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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찌 2024 F/W 남성복 컬렉션에서 발견한 트렌드
커플 룩의 정석이었습니다. 구찌의 2024 S/S 여성복 컬렉션과 2024 F/W 남성복 컬렉션을 겹쳐보면 하나처럼 연결되었죠. 분명한 의도였습니다. 사바토 데 사르노는 컬렉션을 ‘미러링’으로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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익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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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1-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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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월 ‘2024 F/W 서울패션위크’ 참가 브랜드 21개 선정
중진과 신진 컬렉션 통합 글로벌 경쟁력에 포커싱 서울시(시장 오세훈)가 주최하는 ‘2024 F/W 서울패션위크’가 2월 1일부터 5일까지 5일간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와 성수동 에스팩토리에서 진행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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익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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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1-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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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성복, 온라인 공략 속도
자사몰 키우고 외부몰 확대 전용 라인, 독립 브랜드 육성 최근 남성복 업계가 온라인 공략에 한층 더 속도를 내고 있다. 남성복 업계에서 온라인 채널은 큰 매출은 없으나 버리기 아까운 ‘계륵’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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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1-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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잉크, 2024 Pre-Spring 컬렉션 공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이혜미가 이끄는 여성복 브랜드 EENK의 2024 Pre-Spring 컬렉션은 과거를 통해서 내일을 이끌어낸다. EENK의 시그니처인 구조적인 디자인의 재킷은 단추로 실루엣을 변형할 수 있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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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1-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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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렌티노 더 내러티브’ 캠페인 공개
메종 발렌티노가 브랜드 앰버서더로 활동 중인 방탄소년단 (BTS) 슈가와 함께,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킬 새로운 캠페인을 공개했다. 메종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피엘파올로 피춀리(Pierpaolo Piccioli)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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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1-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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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다시 돌아온 청치마 트렌드
지난해 초, 데님 스커트는 기어코 예의 명성을 되찾았습니다. 추억 속에만 남을 듯했던 데님 맥시스커트를 필두로 런웨이와 스트리트 곳곳에 등장했죠. 이후 조용한 럭셔리의 등장으로 잠잠해진 것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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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1-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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