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시작페이지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즐겨찾기추가
흐림 서울 27 °C
로그인 회원가입 아이디찾기 비밀번호찾기
0
홈으로 디디엠톡 | DDMTALK 네이버 검색결과
서로의 생각을 말하다! 열린 커뮤니티 세상!
네이버 책 검색결과 (90건)
NAVER OpenAPI
야간 비행 (초판본 리커버 고급 벨벳 양장본)
생텍쥐페리 | 코너스톤 | 20240527
0원 8,910원
소개 부에노스아이레스 항공 우편국의 총책임자 리비에르는 야간 비행을 하고 있는 우편 수송기들을 기다리고 있다. 날씨는 맑고 비행기들은 지연 없이 무사히 착륙하고 있다. 리비에르는 철도와 선박 같은 다른 운송 수단과의 경쟁에서 살아남기 위해 수많은 반대를 무릅쓰고 야간 비행을 강행한 인물이다. 다른 비행기들은 무사히 우편국으로 돌아오지만, 파타고니아에서 출발한 파비앵의 비행기가 갑작스러운 폭풍으로 인해 표류하는 사고가 벌어진다. 리비에르는 파비앵을 구출하기 위해 노력해 보지만 악화된 기상으로 인해 아무것도 할 수 없다. 파비앵이 자칫 실종되기라도 하면 야간 비행 사업 자체에 큰 타격을 입을 수도 있는 상황이다. 파비앵이 남은 연료로 버틸 수 있는 시간은 고작 1시간 40분. 파비앵과 리비에르는 과연 이 위기를 무사히 벗어날 수 있을까? 생텍쥐페리의 두 번째 소설이자 비행 문학의 정수라 평가받는 《야간 비행》은 목숨을 걸고 어두운 밤하늘로 날아오르는 조종사들과, 최악의 사고에도 불구하고 또다시 조종사들에게 비행을 독려하는 총책임자 리비에르의 모습을 통해 “인간의 목숨보다 가치 있는 것은 과연 무엇인가?”라는 질문을 던진다. 실제로 생텍쥐페리는 민간 항공사에서 일하며 야간 항로를 개척했던 인물로, 이 소설에는 당시의 경험이 그대로 녹아 있다. 작가는 사방이 어둠뿐인 폭풍우가 치는 밤하늘 속에서 고군분투하는 조종사 파비앵과 비행 전체를 책임지고 있는 리비에르를 통해, 개인의 희생과 인류 전체의 발전이라는 가치 사이에서 끊임없이 고뇌하는 모습을 간결한 문체로 묘사한다. 직원들을 단련시키기 위해 단 하나의 실수도 용납하지 않고 엄격하게 다스리는 리비에르 그리고 한 치 앞도 보이지 않는 폭풍우 치는 밤하늘 속에서 외로이 죽음에 맞서는 파비앵의 모습은 우리에게 진정한 용기란 무엇인가를 알게 한다.
국제표준 도서번호(ISBN) : 9791190669610
야간비행 (앙투안 드 생텍쥐페리 장편소설)
생텍쥐페리 | 문학동네 | 20180629
0원 8,910원
소개 별들의 신호에 언제나 귀를 기울였던 생텍쥐페리에게 작가의 명성을 안겨준 대표작! 앙투안 드 생텍쥐페리의 페미나상 수상작 『야간비행』. 작가이자 비행기 조종사였던 저자가 아르헨티나 야간비행 항로 개척에 참여했던 경험을 바탕으로 쓴 작품으로, 직원들을 단련시키고자 엄격하게 다스리는 책임자 리비에르와 밤하늘 속에서 고독과 죽음에 맞서는 조종사 파비앵의 모습을 통해 초기 항공우편산업을 이끌던 사람들의 책임감과 용기를 아름답게 펼쳐 보인다. 비행과 문학은 생텍쥐페리를 설명하는 두 개의 큰 축이다. 그는 비행기 사고로 두개골 골절을 입기도 하고 사막에 불시착해 나흘간 물도 식량도 없이 헤맨 적도 있었지만, 그럼에도 결코 비행을 그만두지 않았다. 비행에 대한 굳은 의지와 열정은 그의 소설 속에 고스란히 녹아들었고, 비행중의 경험과 동료들과의 유대는 그가 쓴 많은 작품의 모태가 되었다. 시인의 눈을 가진 조종사 생텍쥐페리의 대표작 중 하나인 이 소설에 담긴 그의 구체적 경험은 작품에 비교할 수 없는 무게감을 더하며, 이전까지 볼 수 없던 새로운 비행 소설의 세계로 독자들을 안내한다.
국제표준 도서번호(ISBN) : 9788954651868
야간 비행
생텍쥐페리 | 더클래식 | 20210831
0원 8,820원
소개 1931년 페미나 문학상 수상, 생텍쥐페리 행동주의 문학의 대표작 《야간 비행》 노벨 문학상 수상작가 앙드레 지드의 서문 수록 [줄거리] 야간 비행이 시작된 초창기 비행사들은 열악한 장비에도 불구하고 험난한 비행을 용감하게 수행해 냈다. 그들은 비행기에 우편물을 가득 싣고 너른 바다와 높은 산을 넘어 목적지로 날아갔다. 그들, 용감한 비행사들 중 하나였던 파비앵은 파타고니아 비행장에서 출발해 아름다운 저녁노을을 지나 부에노스아이레스를 향해 날아가고 있었다. 부에노스아이레스에서는 그가 가져오는 우편물을 싣고 다시 유럽으로 떠날 우편기가 기다렸다. 부에노스아이레스 항공 우편국의 담당자 리비에르는 직무 수행에 있어서 조그마한 실수도 간과하지 않는 사람이었다. 그는 자신이 맡은 일에 있어서, 그리고 자신이 관리하는 인력에 있어서 매우 엄격한 인물이었다. 심지어 그곳에서 오랫동안 근무한 베테랑 정비사의 조그마한 실수조차 결코 용납하지 않았다. 그는 인간이 자기 이외의 것을 향해 나아가게 하기 위해서는 엄격해야만 한다고 굳게 믿었다. 그런데 파비앵의 비행기가 뜻하지 않은 태풍에 휘말리는 사고가 발생했다. 파비앵은 어둠 속에서 방향을 잃고 바람이 부는 대로 하늘을 표류했다. 리비에르는 파비앵의 비행기를 안전한 장소로 이끌어 내려고 했지만 심각한 태풍 때문에 그것이 불가능했다. 파비앵이 돌아오기를 애타게 기다리고 있던 아내가 비행장에 전화를 걸어 남편의 생사 여부를 물었지만 리비에르는 무엇이라고 대답해야 좋을지 알 수 없었다. 파비앵은 가까스로 태풍 위로 올라가 사방을 에워싼 빛 속을 운항했다. 하지만 그의 비행기는 연료가 다된 상태였다. 그를 기다리는 것은 죽음밖에 없었다. 비행장의 리비에르 또한 그 사실을 잘 알고 있었다. 그는 다음 날 아침 파비앵의 시체가 어느 너른 들판에서 발견될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을 했다. 파비앵의 끔찍한 사고로 인해 비행장에는 일순간 거대한 혼란이 들이닥쳤다. 그의 사고 소식을 접한 외부 사라들은 야간 비행을 강력히 주장한 리비에르를 비판할 것이 분명했다. 리비에르는 자신이 아끼는 비행사의 사고와 죽음, 그리고 그것이 자신이 이끌어 온 야간 비행에 미치게 될 파장과 지금 당장 출발 명령을 기다리고 있는 비행기들 때문에 고민에 휩싸였다. 그리고 결국 그는 명령을 내린다. 파라과이로부터의 항공 우편기가 도착하면, 유럽행 우편기를 즉시 출발시킬 것이라고 말이다. 그는 자신에게 닥쳐온 가슴 아픈 시련에 굴하지 않을 것이었다.
국제표준 도서번호(ISBN) : 9791164455218
야간 비행
생텍쥐페리 | 더클래식 | 20210130
0원 7,920원
소개 1931년 페미나 문학상 수상, 생텍쥐페리의 행동주의 문학의 대표작 《야간 비행》 진정한 모험가 생텍쥐페리가 써 낸 21세기의 새로운 영웅 서사시! 한계와 역경, 비극에 맞서 싸우는 인간의 고귀함 1931년에 출간된 생텍쥐페리의 두 번째 소설 《야간 비행》은 발표 즉시 독자와 평단의 호평을 받으며 그해 페미나(Femina) 상을 수상했다. 특히 이 작품은 대문호 앙드레 지드의 찬탄으로 더욱 빛을 발했으며 곧 전 세계에 번역되어 1933년에는 영화로도 제작되었다. 생텍쥐페리는 1920년 공군에 입대해 조종사 훈련을 받고 1926년에 프랑스 항공사에 입사한다. 1929년에 아르헨티나 야간 항로 개발에 참여하게 된 그는 당시의 경험을 통대로 이 작품을 탄생시켰다. 상업 항공이 탄생한 1920년대는 교통과 통신 수단이 발전하고 도시화와 개발이 이어졌으며, 인쇄술과 영화를 통한 이미지의 보급이 비약적으로 확대되기 시작했다. 그러한 기술의 발달은 개인의 지각을 변화시켰고, 문명은 현대화를 향해 열려 있었다. 초월이나 극복에 대한 생각이 삶의 모든 분야에서 실체화되기 시작하면서 사회적 측면에서는 전통적 가치들의 전복이 일어났고, 개인들은 행동을 통해 자아의 극복을 시도하게 되었다. 《야간 비행》에서 파비앵과 리비에르라는 두 인물에게 나타나는 자기 초월이나 극복의 모습은 이러한 사회의 변화와 결코 무관하지 않다. 생텍쥐페리는 툴루즈에서 근무할 당시 직장 상사였던 디디에 도라를 모델로 해서 이 작품의 리비에르라는 인물을 창조해 냈다. 그는 강한 책임감과 사명감을 가진 리비에르와 자신의 몸을 아끼지 않고 임무에 임하는 비행사들을 통해 큰 감동과 깨달음을 선사하고 있다. 제1차 세계대전의 후유증을 겪고 있던 유럽의 작가들은 역사와 사회로 눈을 돌려 인간의 문제를 진지하게 성찰하게 되었다. 그들은 기존의 이데올로기에 편입되기보다는 근본적인 인간의 문제에 대해 고민했으며, 그것을 ‘행동’으로 표명하고자 했다. 그래서 그들은 ‘삶이 곧 작품이 되는 글쓰기’에 몰두했다. 앙드레 말로, 생텍쥐페리, 몽테를랑으로 대표되는 ‘행동주의 문학’은 이후 등장하는 실존주의 문학에도 크나큰 영향을 미치게 된다. 글을 쓰기 전에 우선 모험적인 행동에 뛰어들고, 그것을 작품으로 일궈낸 그들은, 때로는 죽음에 맞서기도 하면서 그 모험들이 단지 한 개인의 영웅담으로 그치지 않고, 인류의 위대한 힘을 보여 주려는 의지로 이어지도록 했다. 《야간 비행》의 마지막 부분에서 파이앵이 비행장으로 돌아오지 못할 것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 리비에르는 절망하지 않고 유럽행 비행기에 이륙을 지시한다. 그리고 그는 다시 자신이 있었던 자리에서 불어 닥친 역경에 맞서 싸워나갈 것을 다짐한다. 그러한 그의 행동은 역경에 굴하지 않고 인간의 운명을 개척해 나가는 행동주의 문학의 표본으로 꼽을 수 있을 것이다. 빈번한 위협을 직접 마주한 생텍쥐페리의 삶은 흉내 낼 수 없는 진정성을 그의 작품에 부여해 준다. _앙드레 지드
국제표준 도서번호(ISBN) : 9791164454143
야간 비행
생텍쥐페리 | 자화상 | 20200806
0원 7,920원
소개 고요한 어둠 속에서 끝끝내 비행을 멈추지 않았던 한 조종사의 이야기 우리는 영원한 것을 요구하는 게 아니라, 어떤 행위나 사물이 갑자기 의미를 상실하지 않게 하기 위하여 애쓰는 것이다. 그 순간 우리를 둘러싼 공허함이 드러나지 않도록. (…) 목표는 어쩌면 아무 것도 정당화하지 못한다. 하지만, 행동은 우리를 죽음에서 구원해준다. _ 본문 중에서
국제표준 도서번호(ISBN) : 9791190298957
야간 비행
생텍쥐페리 | 더클래식 | 20181123
0원 3,510원
소개 앙투안 드 생텍쥐페리의 『야간 비행』. 1931년에 출간된 생텍쥐페리의 두 번째 소설 《야간 비행》은 발표 즉시 독자와 평단의 호평을 받으며 그해 페미나(Femina) 상을 수상했다. 특히 이 작품은 대문호 앙드레 지드의 찬탄으로 더욱 빛을 발하게 되었고, 곧 전 세계에 번역되어 1933년에는 영화로도 제작되었다. 《야간 비행》의 마지막 부분에서 파비앵이 비행장으로 돌아오지 못할 것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 리비에르는 절망하지 않고 유럽행 비행기에 이륙을 지시한다. 그리고 그는 다시 자신이 있었던 자리에서 불어 닥친 역경에 맞서 싸워나갈 것을 다짐한다. 그러한 그의 행동은 역경에 굴하지 않고 인간의 운명을 개척해 나가는 행동주의 문학의 표본으로 꼽을 수 있을 것이다.
국제표준 도서번호(ISBN) : 9791189581978
야간 비행
생텍쥐페리 | 현대문화센타 | 20081201
0원 10,800원
소개 행동주의 문학의 대표적인 작품! 프랑스 최고 문학상인 페미나 상을 수상한 생텍쥐페리의 작품『야간 비행』. 생텍쥐페리가 항공 회사에서 경험한 것을 바탕으로 쓴 이 작품은 '행동주의 문학의 꽃'으로 불리며 앙드레 지드의 격찬을 받았다. 비행 중에 폭풍우를 만난 조종사가 자신의 임무에 충실하기 위해 최후의 순간까지 사투를 벌이는 모습을 생생하게 그리고 있다. 이 소설은 하루하루 목숨을 걸고 비행에 나서는 야간 비행 조종사를 소재로 하고 있다. 수많은 사람들이 목숨을 바친 항공로를 배경으로 파비앵과 리비에르, 그리고 로비노라는 세 인물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특히 사명감이 투철한 책임자 리비에르는 순간순간 위험에 직면하면서도, 조종사를 떠나보내고 맞이하는 수장으로서 조직의 생존을 위해 처신한다. 개인적 감상은 배제한 채 동료의 죽음 앞에서도 불완전한 비행기를 띄우는 리비에르의 방식은 개인주의를 초월한 집단적 책임의식을 보여주고 있다. 자신에게 맡겨진 명령을 묵묵히 수행하는 리비에르는 직업을 통한 의무감의 완수를 행복의 원천이라고 생각한다. 아울러 그의 독백은 '자신의 덧없는 육신을 통째로 맞바꾸어' 삶의 의미를 창조해야 한다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양장본]
국제표준 도서번호(ISBN) : 9788974283414
야간비행
생텍쥐페리 | 선영사 | 20180120
0원 4,500원
소개 A. 생텍쥐페리의 작품 중 하나인 은 사람이 살아가면서 소중히 해야 할 것과 책임감을 담아 놓은 책으로 어린 왕자에 비해 현실적인 색체가 강하며, 이 책은 올 칼라로 작업한 이미지가 책을 읽을 때 재미를 더해 줄 것이다.
국제표준 도서번호(ISBN) : 9788975584992
야간 비행
생텍쥐페리 | 지식을만드는지식 | 20130715
0원 16,200원
소개 『야간 비행』은 ≪어린 왕자≫로 유명한 앙투안 드 생텍쥐페리의 작품으로, 파일럿이 본업이었던 작가의 경험이 투영된 직업 소설이다. 비행 중 직면한 죽음의 위기에서 불현듯 마주하게 되는 인간의 내면을 성찰하고 있다. 앙드레 지드가 서문을 써 줬으며 페미나 문학상을 받았다.
국제표준 도서번호(ISBN) : 9788966804597
야간비행
생텍쥐페리 | 신원문화사 | 20090522
0원 6,210원
소개 항상 읽고 싶었던 세계명작을 만화로 쉽고 편하게 독파!! 목숨을 걸 만한 가치가 있는 일이란 무엇일까? 항공우편산업의 여명기. 남미 노선을 운영하는 리비에르의 지휘 아래, 비행기 조종사들은 자신의 목숨을 걸고 이제까지 누구도 하지 않은 위험한 야간 비행에 도전한다. 사업을 확립시키기 위해 오히려 냉정하게 부하를 대하는 르비에르. 어느 날 용감한 조종사, 파비앵의 기체가 조난을 당하는데…. 조종사 시절 경험을 바탕으로 쓴 생텍쥐페리의 자전적 소설을 만화화.
국제표준 도서번호(ISBN) : 9788935914852
실시간인기검색어
최신 댓글리스트 더보기
[중고.] 구매하고싶은데계신곳이어디...
by. 223.38... |
257일 56분 29초전
[사입.] 저 연락 부탁드립니다.
by. themarr.. |
324일 23시간 30분 50초전
[사입.] 연락주세요!!
by. why1515 |
331일 21시간 11분 39초전
2d클라우드
트랜드
자유게시판
프로모션
스튜디오
촬영대행
사입
구인구직
알바
야간
피팅모델
디자이너
동대문
인천스튜디오
맥도날드
공지사항 더보기
스마트 호출 "꾹" 사업파...
★디디엠톡 가입 시 스타...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