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 Jones는 자신과 Delfina Delletrez 사이의 창의적인 시너지 효과를 Fendi 오뜨 꾸뛰르 쇼의 중심에 두었습니다.
"나는 Delfina의 Fendi 하이 주얼리를 보는 것부터 시작했는데 그녀가 처음으로 한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의 팔레트는 "자연석, 루비, 사파이어의 색조를 기반으로 한 색상과 자수로 거의 유기적인 방식으로 흘러갔습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실루엣은 '아무것도'가 아니라 동시에 모든 것입니다."
현재 시대에 논리적인 어조로 보이는 절제되고 어른스러운 고급 이브닝웨어를 위한 공간이 있다면 Fendi 오뜨 꾸뛰르에 대한 Jones의 비전은 그 공간을 채우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그가 확립한 미학은 드레이핑되고 감싸진 모양을 기반으로 합니다. 1990년대 미니멀리스트 미학은 Fendi의 기반이 되는 고대 로마 조각상의 메아리와 합쳐졌습니다. 이번 시즌의 반복은 Delletrez의 Fendi 귀중한 주얼리 30피스 컬렉션 출시를 위한 그의 캔버스가 되었습니다.
모델들은 로마에 있는 Fendi 본사의 풍경화인 대리석 바닥 사각형 주위를 걸었습니다. 대부분은 작은 직사각형 가죽 주얼리 상자인 펜디 백 버전을 움켜쥐고 있었습니다. 이전에 Delletrez는 그녀의 어머니 Silvia Venturini가 지켜보는 동안 Jones와 함께 개념 스타일링 작업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녀의 독특한 다이아몬드 귀걸이, 브로치, 목걸이는 런웨이에서 빛났습니다. "모든 것이 매우 유동적입니다." 그녀는 어떻게 핑크 스피넬과 옐로우 다이아몬드가 장식된 드레이핑된 비대칭 모양을 만들고 Fendi 로고에 작은 기하학적 요소를 독창적으로 통합했는지 보여주었습니다. Jones는 “보석을 먼저 작업하는 것이 좋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쇼가 시작되기 전부터 고객들은 Jones의 꾸뛰르 피팅이 진행되는 같은 공간에서 Delletrez의 주얼리를 보기 위해 줄을 섰습니다. “평소에는 이런 것이 없지만 Fendi에서는 모두 함께 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