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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크앤로나, 퍼포먼스 라인 리뉴얼
패션 트렌드 및 이슈 > 상세보기 | 2023-12-27 11:25:46
추천수 9
조회수   63

글쓴이

익명

제목

마크앤로나, 퍼포먼스 라인 리뉴얼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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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능성 기반에 트렌디한 디자인
기존 30% 비중에서 40%로 확대


제이씨패밀리(대표 김예철)의 ‘마크앤로나’가 내년 토너먼트 라인을 리뉴얼한다.

‘마크앤로나’는 패션성을 강조하는 ‘제너럴(GENERAL)’, 기능성 소재를 기반으로 한 라인 ‘토너먼트(TOURNAMENT)’, 프리미엄 라인 ‘코드(CODE)’ 등 3개 라인을 전개 중이다.

‘코드’ 라인은 기존 라인보다 30% 이상 높은 가격대로 일부 주요 매장과 온라인에서만 판매하고 있다. ‘제너럴’과 ‘토너먼트’가 핵심이다. 그중 ‘토너먼트’ 라인은 전체 스타일의 30% 비중을 차지하고 있으며 골프웨어로서의 정체성을 보여주는 역할을 하고 있다.

‘마크앤로나’는 24 SS 시즌부터 ‘토너먼트’ 라인을 새롭게 리뉴얼해 선보인다. 기능성 소재는 사용하되, 보다 패션성을 강조하면서 한층 더 세련된 퍼포먼스 라인을 선보인다. 로고부터 그래픽, 컬러감 등 디자인 전반에 걸쳐 리뉴얼했다.

소비자들에게 변화된 모습을 강조 전달하기 위해 스타일과 물량 비중도 종전 30%에서 40% 수준으로 늘렸다. 또 온라인 채널을 통해 ‘토너먼트’ 라인에 대한 비주얼과 콘텐츠를 집중적으로 노출한다.

플래그십 스토어도 선보인다. ‘마크앤로나’와 함께 전개 중인 골프웨어 ‘혼가먼트’의 청담점을 ‘마크앤로나 by 마켓스토어’로 내년 3월 전환한다. 온라인 자사몰과 같이 ‘마크앤로나’의 전체 라인을 한 곳에 만나볼 수 있는 매장이다.

‘마크앤로나 by 마켓스토어’에서도 ‘토너먼트’ 라인을 전면 배치해 소개한다.

[출처] 어패럴뉴스(http://www.apparel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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